딩굴댕굴

오뚜기 미역 환불

by jennysgap

오뚜기 환불 신청

오뚜기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고객상담실 번호로 전화했다. (080-024-2311)

전화를 기다리다 보면 통화연결이 안돼 불편 사항을 녹음으로 남기라는 안내가 나오면서 삐~하는 소리가 들린다.

'오뚜기 미역 환불 건으로 전화함'이라고 녹음을 남겼다. 

고객센터에 전화 (2021.03.30 화요일)

 

오뚜기 고객센터 전화...?

제품의 앞면과 유효기간에 나타난 F2 확대 사진을 보내고

환불 받을 통장 정보 (은행, 예금주, 계좌번호)를 문자로 알려달라는 안내를 받았는데...

 

문제는 나의 경우 개인 핸드폰 번호로 연락이 왔다....

이게 맞는 건지... 아닌 건지... 한동안 고민하면서 여기저기 후기를 찾아봤는데

나와 같은 경우는 아직 못 봤다.

 

최근 통화내역 보면서 오뚜기 고객센터에 전화했던 게 맞는지도 계속 확인해본 듯....

주변 사람들한테도 보내서 숫자가 같아 보이는지도 물어봄 ㅋㅋㅋ

 

오뚜기에서 연락옴 (2021.03.30 화요일)

 

회사 동료가 개인번호로 연락 오는 경우도 있다는 말을 해준 후 안심하면서

요청한 사진이랑 환불받을 통장 계좌번호 문자로 알려주니

다시 전화 와서 접수 잘됐고 이번 주 금요일 중으로 입금된다고 답변받았다.

 

이번 주 금요일 되면 알 수 있겠지..?

 

환불 완료!!!!!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을 눌러 주세요. 글을 쓸 수 있는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의 정보

jennysgap

jennysgap

활동하기